모르는 일상

대가대 맛집)생또노레 158 마카롱 맛집♡ 본문

이리저리 돌아다니자!/티타임은 필수!

대가대 맛집)생또노레 158 마카롱 맛집♡

아임프리 2020. 1. 22. 11: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니랑 마카롱먹으러 갔어요.
생또노레 158은 형부가 가르쳐준 마카롱가게인데, 정말로 골목골목 들어가야하는 숨겨진 집이랍니다.
여기는 마카롱보다는 뚱카롱을 파는 가게예요.
사실 전 뚱카롱을 안좋아합니다.
필링에서 느끼함이 느껴져서 선호하지 않아요.

가게 입구예요.
대가대 근처 원룸촌에 위치하여 있답니다.
원룸촌에서도 안쪽에 위치해서 있는지도 몰랐어요.

가게 메뉴입니다.
커피도 팔고 뚱카롱도 팔지만, 앉아서 먹을 공간은 없어요.
무조건 포장해가야해요.
뚱카롱도 나름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가격은 하나에 2000원입니다.
저는 말차초코칩과 추천 받은 퓨어밀크를 구매했어요.

일단은 말차초코칩입니다.
필링이 꽉꽉차있는 것 좀 보세요.
일반 마카롱에 몇배일지.
일단 먹어보니 필링특유의 느끼함이 거의 없어요.
진한 말차맛이 매우 만족입니다.
말차와 초코맛이 잘 어우러져 있어 말차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또 간간이 씹이는 초코칩이 부드러운 마카롱 사이사이에서 오독오독한 식감을 자랑해 부드럽기만한 마카롱에 씹는 재미를 더해주었어요.

퓨어밀크입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조금 걱정했어요.
저는 생크림에 느껴지는 기름진 느낌을 싫어해서 프라푸치노 먹을때 휘핑도 안올리거든요.
심지어 말차초코칩보다 필링도 많아...

그래도 추천받은 거니 먹어보았는데,
여기도 필링의 느끼함이 거의 없어요.
필링이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해서, 우유아이스크림맛이 나요.
그리고 여기에도 초코칩이 박혀있어 식감을 추가해주고, 심심할 수도 있는 우유맛에 약간의 단맛을 더 올려줘 그 맛을 가미시켜줘요.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서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뚱카롱입니다.

지금까지 먹은 뚱카롱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꽉꽉 차있는 필링이 부담스러워 뚱카롱을 안먹는 분들도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가게가 조금 구석에 있어 찾기에는 힘들 수 있으나 찾아가서 먹을 만해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뚱카롱집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