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OST해리포터 에디션 본문

소소한 취미?/덕질은 최고다!!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OST해리포터 에디션

아임프리 2020. 2. 14. 17:30

온지가 언제인데 이제서야 해리포터 에디션을 포스팅합니다.
저는 포터헤드인지라 해리포터 상품이 나오면 다 둘러보는데 OST에서 나온 해리포터 에디션 중 2차로 나온 타임터너와 그리핀도르의검 목걸이 그리고 한정판이었던 오르골 박스세트를 구매했어요

상자가 제법 많네요.
목걸이 3개랑 오르골박스입니다!
상자까지 이쁜 해리포터 에디션♡♡

해리포터 에디션은 품질보증서가 영화의 한 장면이예요.
이번 보증서는 뭔가 멍한 해리와 론!
목걸이는 타임터너 소형입니다.
큰거는 품절이라 못 샀어요.
작아도 영롱하니..
팬던트는 엄지 손톱만해요.
그런데 이 팬던트도..

돌아가는 갑니다.
작은 알을 움직이지 않지만.
저렇게 돌아가요

이번 보증서는 점술시간의 해리와 론!
론은 정말로 수업이 지루해보이네요.

이번엔 그리핀도르의 검 목걸이예요
이건 생각보다 팬던트가 커요.
그리고 섬세하게 만들어졌어요
검날부분에 고드릭 그리핀도르의 이름이 새겨져 있답니다.
이제 세트로 나온 오르골박스세트!

오르골 박스세트는 목걸이와 오르골 보석함 그리고 마루더즈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보증서는 각각 마법사의 돌 영화 포스터와 골든트리오예요
패트로누스 목걸이는 해리의 패트로누스인 숫사슴이 모티브에요

위에 마법주문이 새겨져있구, 그부분이 꼭 우주같지않나요?
오르골보석함도 해리의 패트로누스인 숫사슴이 있답니다.

내부는 크지않아요.
오르골이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오르골은 해드위그 테마곡이예요

마루더즈맵은 소형과 대형 그리고 발자국스티커가 와요.
소형은 7센치 정도입니다.
저렇게 작아도 다 그려져 있더라구요.

위에가 대형 아래가 소형인데 큰 차이가 없죠?
퀄리티 하나는 죽여줍니다.

이상으로 해리포터 에디션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