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해리포터 스네이프 교수님 넨도로이드 본문

소소한 취미?/덕질은 최고다!!

해리포터 스네이프 교수님 넨도로이드

아임프리 2020. 3. 2. 21:28

오늘도 해리포터 덕질을 했어요
바로바로 넨도로이드로 나온 스네이프 교수님!
해리포터 최고 순정파 올웨이즈교슷님입니다.

말포이가 먼저 나올 줄 알았는데 교슷님이 먼저 나왔습니다.
박스는 언제나 해리포터시리즈처럼 신문지 문양의 박스예요

가장 먼저 보이는 건 본체와 얼굴,팔파츠예요.
마법약 교수님답게 마법약과 냄비도 있답니다.
다른 해리포터 넨도로이드는 애완동물이 있는데 교수님은 애완동물은 안 키우시는 분인지라 냄비가 있네요

일단 모든 팔 파츠를 끼워보았습니다!
팔짱낀 모습은 생각대로 끼우기가 힘이 조금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잘 어울려요!
지팡이 잡은 손 파츠는 팔이 길어지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손목이 노출되어 있어서 팔이 더 길어져요.
다른 해리포터 넨도로이드는 소매부분이 커서 끼워도 손목이 가려져서 안 길어지는데 스네이프 교수님은 소매가 딱 맞아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마법약을 들고있는 엄근진한 교수님.

아래는 발판.교복,손파츠,목도리입니다.
얼굴 파츠 중 교수님답지않게 순딩?해보이는 얼굴파츠의 주인입니다.
제가 산 이유중 큰 건 교수님의 학생 모습때문이죠.
슬리데린 교복과 목도리,그리고 어릴 적인 얼굴!

뭔가 우리가 익숙하지 못한 이 모습이...

교복을 입히면 매우 귀엽습니다.
정말 영화에 나온 교숫님 어릴적과 닮았어요
파릇파릇한 모습이네요.
가격은 50000원에 샀어요!
이가격시면 잘 산 거 같습니다.
해리포터 넨도로이드는 지팡이도 잘표현되어있고, 캐릭터들도 잘 잡아놔서 정말 좋아요!
제법 거금을 들였지만 후회는 없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