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나와 맞는 전공찾기!! 집에서 하는 간단한 성격테스트. 본문

나는 자유예요!!!/휴학생은 자유예요!

나와 맞는 전공찾기!! 집에서 하는 간단한 성격테스트.

아임프리 2020. 3. 7. 19:24

요즘 집 밖에 나가기 무서워서 핸드폰으로 많은 걸 찾고 즐기게 되요.
그래서 오늘 저는 재미로 나와 맞는 전공찾기를 할려고 해요

나와 맞는 전공찾기

비로 이미 전공을 정하여 생활하고 있으나 재미로 해봅니다.
솔직히 지금 전공(화학)이랑 비슷하게 나올까 궁금하기도 해요.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도 있지만, 저는 이상형이 존재할지....
14개의 질문에 대답을 하면 성격을 보여줍니다.
저는...

기계공학과가 나왔어요.
비슷한 자연계열이니 잘 맞는 걸까...

성격은 이렇다네요.
성격이 너무 잘맞네요.
자질구레한 것을 만드는 취미..
취미가 만들기니...
약 9%가 이러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수의 사람들이네요!
다른 분들도 재미삼이 한번 해보세요!

나의 이상형과 맞는 전공찾기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