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간단하게 즉석 떡볶이! 요뽀기를 먹어보자. 본문

이리저리 돌아다니자!/먹는 건 환영!

간단하게 즉석 떡볶이! 요뽀기를 먹어보자.

아임프리 2020. 2. 27. 18:33

요즘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데요.
하필 근처 동네 확진자가 있어..
그 와중에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으나 나갈수가 없어 편의점에서 즉석떡볶이를 샀습니다.

요뽀끼!
이름도 귀욤귀욤.
사이즈도 귀욤귀욤합니다.
저는 돼지라 이건 간식으로.
매운걸 매우 좋아하는지라 매운맛으로 골랐어요

뚜껑을 여니 떡과 스프가 있어요.

떡을 잘 떼서 넣어줍니다.
저는 떡볶이할때 떡을 씻어서 넣는 편인데 아닌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스프를 넣어요.
특이하게 액상스프가 아닌 분말 스프입니다.
떡볶이 스프가 분말인건 첨 보네요.

물넣고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끝입니다.
딱봐고 매콤해보이는 떡볶이♡♡

맛있어보이네요.
맛은?
솔직히 화끈한 매운맛은 안느껴져요.
제가 매운맛의 허들이 높기도 하지만, 달달한 느낌이 좀더 있고 약간 케찹맛도 나요.
매운맛보다 달달한 맛을 선호하시면 추천합니다.
그래도 간식용으로 딱!
적당히 매콤과 달달이 간식으로 먹기에 제격이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