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대구대 분식집, 신떡. 매운 떡볶이가 유명해요 본문

이리저리 돌아다니자!/먹는 건 환영!

대구대 분식집, 신떡. 매운 떡볶이가 유명해요

아임프리 2020. 3. 3. 20:4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 리뷰예요.

저는 매운 음식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러나 저희집은 배달 불모지인지라....
엽떡도 배달 안되고 신전떡볶이도 배달이 안되고,응급실떡볶이도 배달이 안되는 배달 불모지....
그렇지만 포기할 수 없어서 인터넷을 뒤지니 신떡이 있다네요.
그래서 시켜보았습니다.

레트로한 식탁...
딱 봐도 많이 시켰죠?
4개나 시켰습니다.
저는 돼지니깐요!
음식에 돈 아끼는거 아니예요

신떡, 볶음밥, 닭근위튀김,순대입니다.

볶음밥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해물,햄야채,새우가 있었는데 저는 새우를 시켰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큰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새우가 많더군요.
잘 볶아져서 고소한 맛이 좋았답니다.

메인인 떡볶이!
제가 시킨건 가장 매운 신떡이예요.
맛은 좀 특이하게 매웠달까?
캡사이신의 매움이 아닌 후추의 매운 느낌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매운 맛이 더 강렬했습니다.

순대는 인기 메뉴라 주문했는데, 후회했어요.
내장포함인데 간만 수두룩합니다.
순대도 뭔가 맛이...,
말로 표현하기는 좀 힘든데 좀 그랬어요.

최고 맛있었던 닭근위튀김!
이거는 좀 느끼하지만 맛있었어요.
닭근위의 쫄깃함에 튀김옷을 입어 바삭함이 더해지니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소스 필요없이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느끼함도 가시고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음식들은 솔직하게 쏘쏘..
막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예요.
기름을 좀 많이 쓰는 느낌?
하지만 닭근위 튀김이랑 떡볶이의 조합은 굉장히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