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한 이탈리아 배우가 SNS에 올린 죽은 여동생과 격리된 영상! 현 이탈리아의 상황을 알려주다. 본문

핫이슈!!

한 이탈리아 배우가 SNS에 올린 죽은 여동생과 격리된 영상! 현 이탈리아의 상황을 알려주다.

아임프리 2020. 3. 15. 21:37

이탈리아의 액션배우 루카 프란제제가 자신의 SNS에 한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영상의 시작은 충격적이게도 함께 지내던 여동생이 어제 죽었다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여동생은 어제 죽었으며 코로나19에 의해서일것이라는 추측한다.

그는 어제 저녁부터 정부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으나 아무런 연락이 없다고 밝혔다.

그의 여동생의 시신은 아직도 침대에 누워있다.

그는 장례식조차 할 수 없으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였다.

또한 정부가 저희를 버렸다고도 하였다.

자신의 선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연락하였으나 답이 없고 단지 병원에서 검사결과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다고 하였다.

그는 동생을 살리고자 인공호흡을 하였고 자신 또한 감염되었을 수도 있다고 하였다.

하지만 그 누구도 어떤 기관도 연락이 없다고 하였다.

동생은 간질 질환 환자로 고위험 대상자였으나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다고 하였다.

그는 한번더 이탈리아가 국민을 버렸다고 하였다.

이 영상은 이탈리아 전역으로 터졌으며 조회수가 1000만이 넘었다.

이에 이탈리아 정치인이 수소문하여 장례를 치뤄주었다고 알려졌다.

그의 여동생은 양성이었으며 논란의 중심이었던 캄파니아 보건당국은 집안에서 사망자ㅏ가 발생한 것은 처음이라 혼선이 있었다고 발표하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