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심리테스트? 내가 전생에 살았던 도시는? 본문

더 멀리 다니자!

심리테스트? 내가 전생에 살았던 도시는?

아임프리 2020. 4. 17. 15:11

알바-집-알바-집 요즘 생활루틴이 이렇네요.
사실 저는 올해초에 유럽 여행을 가기위해 돈을 모았었답니다.
하지만 작년말 코로나 19로 인하여 가지도 못했죠.
아니였으면 런던여행과 파리,이탈리아,포르투여행을 했을텐데.ㅠㅠ
이렇게 여행은 무슨, 집밖도 나가기힘든 요즘 여행앱인 트리플에서 재밌는 테스트를 내었답니다.

나는 전생에 어떤도시에서 살았을까?
내가 가고싶은 여행지가 전생에 살았던 도시일수도 있다는데...
런던여행을 위해 준비한 저는 전생에 런던사람일려나?
테스트는 그 양이 그리 많지 않아요!

정말로 런던이 나왔네요.ㅋㅋ
그런데 인연이 파리의 스파이.ㅎㅎ
전생의 저는 열정이 대단한 사람인가봐요.

전생에 살던 도시를 알려드립니다🔮
https://triple.guide/articles/3fe1752d-c12c-47f3-81e6-c08991edcec7
링크를 통하여 전생에 살던 도시를 알아보아요!
그리고 테스트를 끝내면 약간의 선물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