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놀거리 가득 꿈이룸 마켓과 괌에서 인기인 시나번! 대구 신세계에서! 본문

이리저리 돌아다니자!

놀거리 가득 꿈이룸 마켓과 괌에서 인기인 시나번! 대구 신세계에서!

아임프리 2020. 11. 17. 17:19

오랜만에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했어요.
일요일에 꿈이룸마켓을 했기에 구경갔답니다.

신세계 문화홀에서 했구요.
거기에서 많은 소품과 굉장히 많은 일일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어요.

사실 문화홀 자체는 안큰데 여기에서 할 수 있었던 체험이 은공예,우드카빙,꽃다발만들기,타로,가죽공예,그림,그립톡만들기,프랑스자수, 퍼스널컬러진단, 향수만들기, 머그컵에 그림그리기등 다양한 체험이 있어요.
그리고 체험의 가격도 매우매우 착하답니다.
저는 퍼스널컬러진단과 향수만들기가 목표였는데 퍼스널컬러는 예약이 가득차서.ㅜㅜ
향수 만들기만 했어요.
향수는 5가지 향 중 원하는 향을 하나 골라서 만들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큰 조화도 판매 및 대여를 해준다고 해요.

여기는 꽃세사리라는 가게였는데,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같은 악세사리를 판매하더라구요.
특이하게도 진짜 꽃잎과 나뭇잎,불가사리같은 자연물을 이용하여 악세사리를 만들어요.
또 체인은 써지컬메스라서 알러지 반응도 거의 없다고 해요.

저는 여기에서 별자리 팔찌를 구매했어요!

이제 집에서 먹을 간식거리를 사러 갔습니다.
신세계지하에는 매우 맛있는 간식을 많이 팔아요!
다먹어보고 싶지만 돈이 없으니..

그러다 시나번을 발견했습니다.
괌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시나번!
갔는데 사람들이 제법 줄서있더라구요.
맛있으니 사람들이 많겠지 싶어서 얼른 줄을 섰답니다.

제가 산건 바이츠 사이즈라서 한입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요.
특이하게도 40초정도 데워서 먹으라고 해요.
생긴 건 국화빵에 크림치즈 얹은 거 같지만, 먹으면 시나몬 슈가 맛이 확 퍼지면서 달달한 맛이 정말 최곱니다.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은 같이 먹으면 좋을 듯 해요.
에이드류랑은 비추천이지만.
특히 초코가 시나몬 슈가랑 어우러져서 맛을 내는데 왜 이때까지 안 먹어봤나 싶었어요.
3개(초코2. 오리지널 1) 먹고 나갔다 오니 가족들이 다 먹었더라구요.
나중에 신세계 가면 더 사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