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일상

경산하양) 노브랜드버거 더블바이츠버거 세트 리뷰 본문

이리저리 돌아다니자!/먹는 건 환영!

경산하양) 노브랜드버거 더블바이츠버거 세트 리뷰

아임프리 2021. 8. 13. 12:42

하양에 노브랜드버거가 생겼답니다.
이제 하양에 맥도날드만 있으면 왠만한 버거가게는 다 있어요.

노브랜드버거는 가격이 싼게특징이죠
그래서 그런지 대가대 후문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주 고객층은 학생일 것으로 추측되네요.
단점으로는 멀지 않은 곳에 싸이버거가 있고 옆가게가 써브웨이라는 거.....

매장이 매우 넓은편
저는 코딩 공부 끝나고 갔는데 한 6시쯤?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방학이라서 그런가...

추천메뉴 가격입니다.
세트가 5000원대라니
싸기는 엄청 싸네요.
양도 많을지 될지 기대됩니다.

제가 시킨 더블바이츠세트에요.
음료는 셀프
입구 옆에서 따라마시면 되구요
리필도 가능해요.
참고로 티슈는 버거 받는 곳에 있답니다.

야채의 양이 적네요.
그에 반해 패티는 두툼하고 해쉬브라운도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맛은 조금...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가 베이스인지 새콤한 맛이 나고 그 덕분에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그런데 해쉬브라운이 좀 짜서 전반적으로 짠 느낌...
제가 많이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양이 적다고 느꼈어요.
버거킹 와퍼주니어가 더 제 취향일꺼 같네요.


Comments